컨텐츠 바로기기

 

kidp한국디자인진흥원 로고

한국디자인진흥원 페이지 이동
기관소개
경영공시
윤리경영
사회공헌
진흥원 알림
미디어 센터
고객 광장
고객 참여
센터 소개
기업지원 페이지 이동
디자인컨설팅지원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수출연계형 디자인개발
미래시장창출
기업혁신 디자인사업
중소중견기업
디자인인력지원사업
디자인전문회사
신고 · 등록
중부권 디자인거점
센터 운영
창업보육센터 운영
양산시 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디자인생활산업 협의체
디자인해외진출지원
국제교류협력
KIDP China
디자인혁신기업100
디자인융합벤처
지역 특화산업 융합디자인 개발
교육 페이지 이동
대학(원) 교육 지원
실무디자이너
교육 지원
기타 교육 지원
연구 페이지 이동
차세대디자인핵심
기술개발사업
감성품질 향상 연구
프로세스 및 시스템
개발
디자인연구개발사업
산업디자인 통계조사
정책연구사업
디자인문화콘텐츠ISC
서비스디자인 연구
국민디자인단
문화확산 페이지 이동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
한국청소년디자인전람회
디자인코리아
디자이너 명예의 전당
우수디자인(GD)상품 선정
대한민국디자인대상
K-Design Contest
글로벌생활명품 공모
디자인권리보호
코리아디자인멤버십(KDM)
정보공개 페이지 이동
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공공데이터 개방
공공데이터 이용신청

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 이행표준

한국디자인진흥원은 문화, 산업등 국가경쟁력의 핵심역량으로 인식되는 디자인의 역할을 국민에게 인식시키고, 한국 디자인의 선진화를 위해 아래와 같은 국가적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첫째, 디자인 기초 조사, 연구 및 정책 개발
둘째,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디자이너의 발굴과 육성
셋째, 한국디자인의 세계진출 지원
넷째, 디자인 문화 확산

상기의 서비스를 수행함에 있어 우리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가장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 되도록 아래의 서비스이행표준 준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매년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 달성도를 측정하고 그 결과를 연 1회 우리원 홈페이지에 게재 공표하겠습니다.

본 고객헌장은 고객지향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한 기본적인 규정으로 설정된 표준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 서비스이행 표준에 의해 시정조치와 보상을 약속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