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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 디자인 고객만족센터

클린 디자인 고객만족센터

클린 디자인 고객만족센터는 한국디자인진흥원의 수행하는 업무와 관련하여 겪으신 고객님의 불편사항이나 임직원의 부정부패 행위 또는 기타 다양한 부분에서 애로사항을 신고하는곳입니다.
고객님께서 신고(건의)해주신 사항은 최선을 다해 신속?정확하게 조치 후 그 결과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제보자의 신분 및 개인정보는 관련규정에 따라 제보자보호 및 불이익방지를 위해 철저히 비밀로 처리됨니다.

클린 디자인 고객만족센터 1899-1397

  • 고객님의 편익을 위하여 One-Stop 민원 상담
  • 전화 : 문자로 실시간 답변

상담내용

디자인 진흥원으로 인입되는 모든 상담전화

  • 임직원 부정부패 행위(금품 향응 수수, 압력, 청탁등 비리행위)
  • 서비스 불편 및 불친절 사례
  • 예산 낭비 및 연구과제 수행 중 비위사례
  • 기타 업무처리 과정중 겪으신 불만사항, 고충사항, 합리적인 업무절차 개선을 위한 건의등

상담시간 및 이용방법

  • 상담시간
    • 음성상담 : 월요일 ~ 금요일, 오전9시 ~오후6시 (주말과 공휴일은 상담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문자상담 : 24시간 접수
  • 이용방법
    • 음성상담 : 국번없이 1899-1397 일반 통화요금 부과(별도의 정보이용료는 없습니다)
    • 문자상담 : 문자메세지 작성후 ‘031-702-6340’로 문자전송 / 문자 전송 발신자 부담(별도의 정보이용료는 없습니다)

전화 상담 처리절차

※ 전문적인 상담이 불필요하거나 일반적인 문의 및 임직원 비윤리 행위 신고

절차

※ 해당부서의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거나 연속적인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절차

문자 상담 처리과정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