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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 디자인 고객만족센터

디자인이 바꾸는 미래, 청렴이 바꾸는 신뢰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금번 한국디자인진흥원(KIDP) 16대 원장으로 취임한 윤주현입니다.
평소 저희 KIDP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이나 지면으로
대신하는 점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부임 이후 보다 청렴한 기관으로 거듭나고자 ‘한국디자인진흥원 윤리헌장’을 개정하고 윤리경영을 선포하였습니다. 향후 부패방지와 청렴한
공직문화를 정착시키고, 모든 사업 추진에 공정성과 투명성을 최우선으로 삼을 것입니다.

그동안 저는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KIDP 운영방침에 반영하고자 디자인계를 비롯한 각계계층의 사람들을 만나왔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디자인관련 각종 문의, 민원, 부패신고 등과 관련하여, 단일창구 역할을 담당할 디자인민원센터를 발족하였으며 디자인계의 만연한 불공정 거래
관행개선과 디자인권리보호, 나아가 디자이너의 인권을 위해 KIDP가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디자인분야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이러한 활동과 노력을 통하여 더욱 청렴하고 혁신하며,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는 한국디자인진흥원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8월

Eune Juhyun President & CEO, Korea Institute of Design Promotion

클린 디자인 고객만족센터

클린 디자인 고객만족센터는 한국디자인진흥원의 수행하는 업무와 관련하여 겪으신 고객님의 불편사항이나 임직원의 부정부패 행위 또는 기타 다양한 부분에서 애로사항을 신고하는곳입니다.
고객님께서 신고(건의)해주신 사항은 최선을 다해 신속?정확하게 조치 후 그 결과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제보자의 신분 및 개인정보는 관련규정에 따라 제보자보호 및 불이익방지를 위해 철저히 비밀로 처리됨니다.

디자인 진흥원으로 인입되는 모든 상담전화

  • 임직원 부정부패 행위(금품 향응 수수, 압력, 청탁등 비리행위)
  • 서비스 불편 및 불친절 사례
  • 예산 낭비 및 연구과제 수행 중 비위사례
  • 기타 업무처리 과정중 겪으신 불만사항, 고충사항, 합리적인 업무절차 개선을 위한 건의등

상담시간 및 이용방법

  • 상담시간
    • 음성상담 : 월요일 ~ 금요일, 오전9시 ~오후6시 (주말과 공휴일은 상담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문자상담 : 24시간 접수
  • 이용방법
    • 음성상담 : 국번없이 1899-1397 일반 통화요금 부과(별도의 정보이용료는 없습니다)
    • 문자상담 : 문자메세지 작성후 ‘031-702-6342’로 문자전송 / 문자 전송 발신자 부담(별도의 정보이용료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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