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기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2013년 ]

조사개요

  • 조사수행업체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179명
  • 조사분야 : 금융지원, 교육·훈련, 연구지원 3개 유형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면접
조사결과

‘13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고객만족도 점수는 90.9점으로 전년 대비 10.2점 상승

2013 조사결과
  한국디자인진흥원 전체
(10.2)

금융지원

교육·훈련

연구지원

2013

90.9

89.4

96.0

86.4

2012

80.7

79.2

81.8

-

게시판
국내교육 및 국내워크숍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첨부
4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9-12-16 143
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9-01-07 191
2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8-11-22 172
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4-10-27 822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