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기기

 

kidp한국디자인진흥원 로고

한국디자인진흥원 페이지 이동
기관소개
경영공시
윤리경영
사회공헌
진흥원 알림
미디어 센터
고객 광장
고객 참여
센터 소개
기업지원 페이지 이동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제조기업
디자인인력지원사업
디자인전문회사
신고 · 등록
중부권 디자인거점
센터 운영
창업보육센터 운영
산업단지 안전디자인 환경개선 시범사업
디자인해외진출지원
국제교류협력
KIDP China
디자인혁신유망기업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Design Innovation
Lab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온라인제조서비스
지원사업
예비창업패키지
디자인주도 사회적기업 혁신역량강화
소상공인협업
활성화공동사업
초기창업패키지
스타일산업
신생태계 구축
도시재생
청년혁신스타
G벨리 DK Works
제품개발지원센터
교육 페이지 이동
대학(원) 교육 지원
실무디자이너
교육 지원
해외교육
기타 교육 지원
연구 페이지 이동
차세대디자인핵심
기술개발사업
프로세스 및 시스템
개발
디자인연구개발사업
산업디자인 통계조사
정책연구사업
디자인문화콘텐츠ISC
서비스디자인 연구
국민디자인단
문화확산 페이지 이동
대한민국디자인
전람회
한국청소년디자인
전람회
디자인코리아
디자이너 명예의 전당
우수디자인(GD)상품 선정
대한민국디자인대상
글로벌생활명품 공모
디자인권리보호
정보공개 페이지 이동
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공공데이터 개방
공공데이터 이용
신청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2016년 ]

조사개요

  • 조사수행업체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259명
  • 조사분야 : 창의융합형 디자인 인재육성, 맞춤형 기업지원 및 공정거래 환경조성, 기타 3개 유형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
조사결과

‘16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고객만족도 점수는 85.8점으로 전년 대비 0.8점 상승

조사결과
  한국디자인진흥원 전체
(0.8)

창의융합형 디자인 인재육성

맞춤형 기업지원 및 공정거래 환경조성

기타

2016

85.8

85.5

84.8

92.6

2015

85.0

82.0

-

-

게시판
국내교육 및 국내워크숍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첨부
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9-01-07 127
2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8-11-22 128
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4-10-27 819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