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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2016년 ]

조사개요

  • 조사수행업체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259명
  • 조사분야 : 창의융합형 디자인 인재육성, 맞춤형 기업지원 및 공정거래 환경조성, 기타 3개 유형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
조사결과

‘16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고객만족도 점수는 85.8점으로 전년 대비 0.8점 상승

조사결과
  한국디자인진흥원 전체
(0.8)

창의융합형 디자인 인재육성

맞춤형 기업지원 및 공정거래 환경조성

기타

2016

85.8

85.5

84.8

92.6

2015

85.0

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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