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기기

kidp한국디자인진흥원 로고

정부3.0정보공개 페이지 이동
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공공데이터 개방
공공데이터 이용신청
기업지원 페이지 이동
디자인컨설팅지원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수출연계형 디자인개발
미래시장창출
기업혁신 디자인사업
중소중견기업
디자인인력지원사업
디자인 전문회사
신고 · 등록
중부권 디자인거점
센터 운영
창업보육센터 운영
양산시 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디자인분쟁조정위원회
디자인생활산업 협의체
디자인해외진출지원
국제교류협력
KIDP China
디자인혁신기업100
디자인융합벤처
교육 페이지 이동
대학(원) 교육 지원
실무디자이너
교육 지원
기타 교육 지원
연구 페이지 이동
차세대디자인핵심
기술개발사업
감성품질 향상 연구
프로세스 및 시스템
개발
디자인연구개발사업
산업디자인 통계조사
정책연구사업
디자인문화콘텐츠ISC
서비스디자인 연구
국민디자인단
문화확산 페이지 이동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
한국청소년디자인전람회
디자인코리아
디자이너 명예의 전당
우수디자인(GD)상품 선정
대한민국디자인대상
K-Design Contest
글로벌생활명품 공모
디자인 권리보호
코리아디자인멤버십(KDM)
한국디자인진흥원 페이지 이동
기관소개
경영공시
윤리경영
사회공헌
진흥원 알림
미디어 센터
고객 광장
고객 참여
센터 소개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2014년 ]

조사개요

  • 조사수행업체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만19세 이상65세 미만 성인남녀
  • 조사분야 : 교육훈련, 디자인 해외 진출 사업 2개 유형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면접
  • 실사기관 : 나이스알앤씨, 닐슨컴퍼니코리아, 리서치앤리서치, 밀워츠브라운미디어리서치, 입소스코리아, 코리아리서치센터, 포커스컴퍼니,
    한국리서치
조사결과

'14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고객만족도 점수는 88.3점으로 전년 대비 2.6점 하락

국내교육 및 국내워크숍
  한국디자인진흥원 전체(△2.6) 교육훈련(△0.9) 디자인 해외 진출 지원(1.1)
2014 88.3 88.5 87.5
2013 90.9 89.4 86.4
게시판
국내교육 및 국내워크숍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첨부
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4-10-27 793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