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기기

kidp한국디자인진흥원 로고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2014년 ]

조사개요

  • 조사수행업체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만19세 이상65세 미만 성인남녀
  • 조사분야 : 교육훈련, 디자인 해외 진출 사업 2개 유형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면접
  • 실사기관 : 나이스알앤씨, 닐슨컴퍼니코리아, 리서치앤리서치, 밀워츠브라운미디어리서치, 입소스코리아, 코리아리서치센터, 포커스컴퍼니,
    한국리서치
조사결과

'14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고객만족도 점수는 88.3점으로 전년 대비 2.6점 하락

국내교육 및 국내워크숍
  한국디자인진흥원 전체(△2.6) 교육훈련(△0.9) 디자인 해외 진출 지원(1.1)
2014 88.3 88.5 87.5
2013 90.9 89.4 86.4
게시판
국내교육 및 국내워크숍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첨부
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4-10-27 790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