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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2008년 ]

조사개요

  • 조사수행업체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350명
  • 조사분야 : 금융지원, 교육·훈련, GD선정 3개 유형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면접
조사결과

‘08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고객만족도 점수는 77.1점으로 전년 대비 0.6점 하락

2008 조사결과
  한국디자인진흥원 전체
(0.6)

금융지원

교육·훈련

GD선정

2008

77.1

76.6

80.9

73.8

2007

77.7

80.9

80.8

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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