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기기

 

kidp한국디자인진흥원 로고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2017년 ]

조사개요

  • 조사수행업체 : ㈜리서치랩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232명
  • 조사분야 : 디자인 문화 확산, 맞춤형 디자인 지원 2개 유형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
조사결과

‘17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고객만족도 점수는 86.2점으로 전년 대비 0.4점 상승

조사결과
  한국디자인진흥원 전체
(0.4)

디자인 문화 확산

맞춤형 디자인 지원

2017

86.2

92.1

83.2

2016

85.8

85.5

84.8

게시판
국내교육 및 국내워크숍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첨부
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9-01-07 77
2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8-11-22 89
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4-10-27 817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