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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개요

  • 주관부처 : 기획재정부
  • 조사횟수 : 연 1회 이상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성인남녀
  • 조사방법 : 구조화 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
조사결과
조사결과
구 분 2014 2015 2016 2017 2018 2019

한국디자인
진흥원

88.3점

85.0점

85.8점

86.2점

85.4점

88.1점

전년대비 증감

▼2.6점

▼3.3점

▲0.8점

▲0.4점

▼0.8점

▲2.7점

게시판
국내교육 및 국내워크숍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첨부
5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20-11-27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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