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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2018년 ]

조사개요

  • 조사수행업체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241명
  • 조사분야 : 대국민 디자인 확산, 맞춤형 디자인 지원 2개 유형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
조사결과

‘18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고객만족도 점수는 85.4점으로 전년 대비 0.8점 하락

조사결과
  한국디자인진흥원 전체
(0.8)

대국민 디자인 문화 확산

맞춤형 디자인 지원

2018

85.4

84.2

85.8

2017

86.2

92.1

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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