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기기

민원 접수

[민원 접수 안내]
한국디자인진흥원은 이메일, 익명신고창구, 홈페이지 민원 접수 게시판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민원 사항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아래 창구 중 편리한 방법으로 해당내용을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응대하여 원활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신고된 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국내교육 및 국내워크숍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접수/처리
504 [민원접수]  조달청과 디자인진흥원의 굿디자인인증역대급 사기극? 중소기업의 공공조달 진출 지... 답변비공개 게시물 *** 2025-05-26 처리완료
503 [민원접수]  디자인학원 허위 제휴 광고에 대한 시정 요청 답변비공개 게시물 *** 2025-05-19 처리완료
502 [민원접수]  국내 소비자·디자인산업을 기만한 로고 표절 정황에 대한 강력한 판단 요청 답변비공개 게시물 *** 2025-04-23 처리완료
501 [민원접수]  상담 담당 직원 답변 내용 무성의 답변비공개 게시물 *** 2025-04-02 처리완료
500 [민원접수]  산업 디자인전문 업체로 등록된 회사가 대대적으로 가품 판매 사이트를 만들고있습니... 답변비공개 게시물 *** 2025-03-18 처리완료
499 [민원접수]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평생 해온 디자인 일인데, 디자이너로 인정을 해주지 않습니다. 답변비공개 게시물 *** 2025-03-11 처리완료
498 [민원접수]  유사 디자인 도용건 답변비공개 게시물 *** 2025-02-17 처리완료
497 [민원접수]  결과물 접수 및 평가 플랫폼 개발 계획 답변비공개 게시물 *** 2025-02-03 처리완료
496 [민원접수]  한국디자인진흥원 지하주차장 사용 불편 답변비공개 게시물 *** 2025-01-08 처리완료
495 [민원접수]  전화를 걸어도 항상 없는 담당자 답변비공개 게시물 *** 2025-01-07 처리완료
* 민원 접수 게시판 활용 : 현 게시판에 내용 작성
* 클린디자인센터 이메일 계정 접수 : cleandesign@kidp.or.kr
* 한국디자인진흥원 감사윤리실 전화 접수 : 031-780-2016/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