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기기

윤리경영 활동 [ 2004년 ]

윤리경영 활동 [ 2004년 ]
추진사항 시 기 내 용
공직기강확립계획 수립 04.3 변화와 혁신에 부응하고 엄정한 기강확립을 통해 신뢰받는 기관으로 정착
다수인관련 민원관리 및 해소추진 지침 수립 04.4 디자인진흥 행정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고객불편의 적극적 해소
청렴계약 및 청렴근무 이행제도 마련 04.7 투명한 경영과 공정한 행정실현
고객서비스 헌장 제정 04.7 우리의 고객인 기업과 디자이너.일반 국민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
행동강령 제정 04.12 윤리적 가치판단 및 행동기준을 정하여 부패방지 및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